환경설정 |
첫화면 오른쪽 챗봇, 원격지원이 안보여요 |
- 첫화면 오른쪽 챗봇, 원격지원이 안보여요
- 캠코국유재산포털 홈페이지 화면 디스플레이는 캠코국유재산포털의 권장 해상도는 1920 X 1080, 배율은 100%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오른쪽 챗봇, 원격지원 서비스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 경우 화면 배율 축소 또는 해상도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화면배율 변경방법>
1. 스크롤 마우스인 경우 컨트롤키 +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2. 국유재산포털 화면 상단의 글자크기에서 빼기 이미지 클릭
<화면해상도 변경방법>
1. PC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디스플레이 설정" 선택
2. 배율 및 레이아웃에서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을 100%로,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1920 x 1080 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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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
실명확인 |
- 실명확인
- 국유재산포털에서는 고객명의 도용방지를 위해 코리아크레딧뷰로(KCB)를 통해 실명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만일 '실명확인 불가' 오류가 발생한다면 KCB에 등록된 자료가 없는 경우입니다.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시고, 계속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실명확인기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코리아크레딧뷰로 고객센터(02-708-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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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
회원가입 유형 및 가입절차 |
- 회원가입 유형 및 가입절차
- 회원가입 유형 및 가입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ㅇ 가입할 수 있는 회원 유형
- 개인(개인사업자)/외국인(만14세 이상, 외국인의 경우 등록번호 보유)
- 법인
※ 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가까운 한국자산관리공사 지역본부 및 지사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가입절차(제출서류)
- 개인 : 홈페이지 가입 즉시 승인(없음)
- 법인 : 홈페이지 가입 후 담당자 승인(법인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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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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